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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회 Jump CNU Forum 개최 안내

  • 작성자기획평가과
  • 등록일2017-07-14
  • 조회수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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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2회 Jump CNU Forum 개최 안내 >

 

1. 일시: 2017. 7. 20.(목) 11:30~13:00(간단한 식사 제공)


2. 장소: 대학본부 별관 1층 강당


3. 포럼주제: 교육혁신지원센터 운영 방안(PoINT사업 관련)


4. 주관부서: 교무처
    ※ 준비사항: 지정토론자‧포럼 참석자 섭외 및 참석 안내, 발표자료 인쇄


5. 참석대상
   1) 대학본부: 총장, 부총장, 대학원장, 처·국·본부장, 부처·부본부장, 본부 과장, 정책연구단 위원, 관심있는 직원 등
   2) 단과대학 및 부속기관 등: 대학(원)장, 대학부학(원)장, 학과장, 행정실장, 관심있는 교직원 등


6. 향후 포럼 일정 

회차

일자

포럼 주제

주관부서

13

2017. 8. 17.(목)

산학협력중개센터 운영 방안(PoINT사업 관련)

산학연구본부

                  ※ 세부주제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7. 제출 방법: 붙임을 작성하여 2017. 7. 18.(화)까지 업무메일(기획평가과 김유진)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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