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새소식

twitter
facebook
print

제20회 Jump CNU Forum 주제 변경 안내

  • 작성자기획평가과
  • 등록일2018-04-11
  • 조회수669
  • 파일
내용보기

1. 일시: 2018. 4. 19.(목) 11:50~13:00(간단한 식사 제공)


2. 장소: 대학본부 별관 1층 강당


3. 변경사항

 

변경전

변경후

비고

포럼주제

대학기관 홈페이지 통합운영 방안

트위닝 프로그램 운영방안

 

주관부서

정보통신원

국제교류본부

 

 ※ 준비사항: 사회자‧지정토론자‧포럼 참석자 섭외 및 참석 안내, 발표자료 인쇄


 4. 참석대상
    1) 대학본부: 총장, 부총장, 대학원장, 처·국·본부장, 부처·부본부장, 과장, 관심있는 직원 등
    2) 단과대학 및 부속기관: 대학(원)장, 대학부학(원)장, 학과장, 행정실장, 관심있는 직원 등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