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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최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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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최종) 안내>

1. 등록금 미완납자 추가(최종) 납부 안내
  가. 대상자: 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미완납자
  나. 납부기간: 2017. 5. 22.(월) ~ 5. 23.(화) (09:00 ~ 23:00)
  다.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납부: 하나은행 전국 지점
     2) 하나은행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이용 납부
     3) 하나은행 가상계좌 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4) 카드 이용 납부(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 하나카드
      ○ 은행 창구 납부 및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납부
  라.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7. 5. 19.(금) 10: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장학/등록 → 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없이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입금액을 알면 등록금 납부 가능


2. 참고 사항
  가.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 제37조제2호에 의거 제적 대상임
  나. 위 기간 외에는 더 이상 추가 납부 기간이 없으므로, 미등록 제적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념하여야 함


담당기관 : 재무과(042-821-5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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