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사정보

twitter
facebook
print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내용보기

<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1. 등록금 미완납자 추가 납부 안내

가. 대상자: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미완납자
  나. 납부기간
     1) 1차: 2017. 9. 12.(화) ~ 9. 13.(수) (09:00 ~ 23:00)
     2) 2차: 2017. 9. 26.(화) ~ 9. 27.(수) (09:00 ~ 23:00)
  다.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납부: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전국 지점
     2)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이용 납부
     3)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 가상계좌 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4) 카드 이용 납부(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 하나, 우리
      ○ 은행 창구 납부 및 인터넷뱅킹 납부
  라.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7. 9. 8.(금) 10: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www.cnu.ac.kr)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에서 출력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없이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입금액을 알면 등록금 납부 가능

 

2. 졸업연기자 최종 추가 납부 안내

  가. 대상자: 2017학년도 후기 졸업연기 신청자 중 등록금 미납자
  나. 납부기간: 2017. 9. 12.(화) ~ 9. 13.(수) (09:00 ~ 23:00)
  다. 고지서 출력: 2017. 9. 8.(금) 10:00부터
  라. 납부방법: 등록금 미납자 추가납부 방법과 동일
    ※ 납부은행: 하나은행(하나카드 납부 가능)
    

3. 참고사항

  가.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 제37조제2호에 의거 제적 대상임
  나. 납입금액이 0원(전액 감면 장학생)인 경우에는 학교에서 일괄 등록 처리
  다. 졸업연기자의 경우 최종 추가 납부기간에 등록금 미납 시 졸업 연기 취소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