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PoINT) 선정

내용보기
충남대,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PoINT) 선정 사진1

우수 혁신 국립대 지원, 7억 6천만원 사업비


 

충남대가 우수 혁신 국립대를 선정해 사업비를 지원하는 ‘2015년도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PoINT)’에 선정됐다.

 

11월 20일, 교육부가 16개 대학을 '2015년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PoINT)' 지원대학을 선정, 발표한 가운데 충남대는 7억6천만원을 지원받게 됐다.
 
이번에 충남대가 선정된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Program of national university for INnovation and Transformation)은 국립대학의 사명과 역할 및 기능에 부합하는 혁신사업을 통해 지역 중심대학으로서의 책무성을 확보하고, 대학운영 체제의 효율성 제고와 대학회계 조기정착을 유도하고자 교육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사업이다.
 
교육부가 총 37개 국립대를 대상으로 국립대의 역할과 기능·대학운영체제 효율화·회계 및 재정 운영에 혁신적인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내·외부 역량 결집을 통해 진취적 추진에 앞장선 대학을 혁신지원사업 지원 대상교로 선정한 가운데 충남대가 이번 사업에 선정됐다.
 
충남대는 혁신지원사업을 통해 기초·보호학문 분야 발전을 위한 지원체계 구축, 지역과 연계한 교육기부 활동 및 사회봉사 사업의 확대, 대학 운영체제 개선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