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건축공학과 봉사동아리 ‘가온길’ 대전자원봉사대축제 대상 수상

내용보기
건축공학과 봉사동아리 ‘가온길’ 대전자원봉사대축제 대상 수상 사진1

건축공학과 봉사동아리인 ‘가온길’이 대전자원봉사대축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전시가 지난 6월 16일, ‘가치있는 삶의 시작, 첫 걸음은 봉사로’를 주제로 개최한 ‘2016 대전자원봉사 대축제 발표대회’에서 가온길(회장 : 건축공학과 4학년 김형래)이 대상(대전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가온길은 대전시 및 유관기관과 연계해 독거노인이나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활동과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봉사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시상은 최근 1년 동안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 한 프로그램에 대한 활동보고서와 그 결과에 대한 발표 및 평가결과를 근거로 이루어졌다.

가온길은 이번 자원봉사대축제에 ‘빈곤예방 및 해결 부문’에 지원해 대상(대전광역시장상)을 수상했으며, 중앙일보와 JTBC가 주최하는 전국자원봉사대축제 본선에 진출하게 됐다.

가온길은 지난 2009년, 건축 전공을 활용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건축공학과 봉사 동아리로 그 동안 대전광역시장, 현대아산재단, 대학사회봉사협의회, 대전시립장애인복지관, 한국대학봉사사회협의회 등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