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너나들이’ 총학생회, 백마대동제 개최

내용보기
‘너나들이’ 총학생회, 백마대동제 개최 사진1

9월 21일~23일, 충남대 학생-지역 주민 어울림의 장

9월 23일 ‘김제동 어깨동무 토크’ 개최

 

충남대 제47대 ‘너나들이’ 총학생회(회장 : 오태근)는 9월 21일(수)~23일(금), 남부운동장 등 캠퍼스 일원에서 ‘백마대동제'를 개최한다.

이번 백마대동제는 충남대 학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으로 학생들의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이며,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9월 23일 오후 2시~4시 남부운동장 야외특설무대에서는 방송인 김제동을 초청해 ‘사람이 사람에게’를 주제로 ‘김제동의 어깨동무 토크’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충남대와 김제동 어깨동무가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충남대 학생들은 물론 지역 대학생 및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백마대동제 기간에는 학생들이 직접 운영하는 200여개의 테마 부스존을 비롯해 동아리 공연, 버스킹 공연, 영화 상영, 영탑지 주변 경관 조명 설치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돼 충남대 구성원은 물론 지역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초청 가수 공연은 21일 딘, 이하이, 22일 벤 공연에 이어 23일은 힙합 데이를 마련해 빈지노, 바스코, 기리보이, 니화 등이 공연에 나서게 된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