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시험기간 천원의 아침은 무료”

내용보기
“시험기간 천원의 아침은 무료” 사진1

교수회 추가지원으로 중간고사기간 5일간 ‘0원의 아침’ 운영

 

“시험기간에는 1,000원도 부담 갖지 말고 무료로 든든하게 아침 챙겨 드세요”

충남대학교가 매 학기 운영하고 있는 ‘천원의 아침’이 교수회의 지원으로 중간고사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되며 학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충남대 2학생회관에서 운영 중인 ‘천원의 아침’은 중간고사 기간인 4월 22일~26일, 5일간 매일 오전 8시~9시, 무료로 제공된다.

‘천원의 아침’은 학업과 일상에 바쁜 대학생들을 위해 충남대와 충남대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예산을 지원하고 있으며, 농식품부 ‘천원의 아침밥’ 사업 지원대학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중간고사 기간에는 충남대 교수회가 한 끼 1,000원을 추가로 지원해 아침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교수회는 이번 중간고사 뿐만 아니라 기말고사 및 2학기에도 시험기간 무료 아침을 지원할 예정이다.

무료 천원의 아침이 제공된 첫날인 4월 22일, 326명이 이용해 평소에 비해 100명 정도 이용자가 늘었다. 충남대는 300명으로 제한된 아침 식사 인원을 중간고사 기간 동안에는 제한을 두지 않기로 하고 필요한 재원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종성 교수회장은 “최근 열린 교수회 총회에 참석한 교수가 흔쾌히 찬성하며 시험기간 중 조식을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며 “이번 1학기 중간고사뿐만 아니라 기말고사, 2학기 중간.기말고사 기간에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