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교육학과 BK21사업단, 공동 온라인 학술대회 개최

내용보기
교육학과 BK21사업단, 공동 온라인 학술대회 개최 사진1

충남대, 부산대, 전남대 공동 온라인 학술대회 개최

‘사회 변화에 따른 미래 교육의 방향’ 주제

 

충남대학교를 비롯한 3개 국가 거점국립대학교 BK21사업단이 공동으로 미래 교육의 방향을 논의하는 공동 온라인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BK21 세계시민교육 미래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정겸)과 부산대 BK21 교육의 사회적 책임 연구단, 전남대 BK21 플로리싱 교육전문가 양성 교육연구단은 7월 20일(화) 오전 9시 30분부터 ‘사회 변화에 따른 미래 교육의 방향’을 주제로 온라인(ZOOM)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충청, 호남, 경상 권역을 대표하는 3개 거점국립대 교육학과에 소속된 BK21사업단이 사회 변화에 따른 미래 교육의 방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 변화에 따른 미래 교육의 방향’을 주제로 한 이번 학술대회에는 1부에서 김진경 대통령직속 국가교육회의 의장의 ‘사회변화에 따른 미래 교육의 방향’ 기조 강연에 이어 3개 대학 BK21사업단 소개 및 연구 성과 소개가 진행된다. 

2부 자유주제 발표에서는 ‘미래사회의 시민성과 교육의 방향(충남대)’, ‘학습자와 학교와 관련된 설명요인의 구조적 관계(전남대)’, ‘미래 수업과 학교 교육의 방향(부산대)’를 통해 다양한 주제 발표와 토론이 이어진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