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법률센터-대전충남소비자연맹 업무협약 체결

내용보기
법률센터-대전충남소비자연맹 업무협약 체결 사진1

지역사회와 ESG 포럼, 금융소비자 교육 공동 진행 

 

법률센터(센터장 손종학)와 대전충남소비자연맹(회장 강난숙)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법률센터와 대전충남소비자연맹은 10월 22일(금) 오후 2시, 법률센터에서 지역사회와 ESG 포럼, 금융소비자 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올해 말까지 ESG 포럼과 금융소비자 교육을 공동 진행한다. 

이번 ESG 포럼은 국제적 화두인 ESG경영(환경, 사회, 기업 지배구조, Environmental, social and corporate governance, ESG)에 대한 지역민의 이해 제고를 목적으로 11월 11일(목), 관련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포럼 형식으로 개최된다.

또, 11월 주말부터는 법학전문대학원과 소비자학과 교수진이 강사로 나서 지역 청소년과 일반인에게 금융소비자 교육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종학 센터장은 “금융사의 후원으로 지역시민단체와 지역 주민을 위한 유익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EGS경영 포럼의 경우 지역민의 이해 제고를 목적으로 선도적으로 개최되는 만큼 세심하게 준비하겠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난숙 회장은 “법률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높이는 유익한 일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