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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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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

 

201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운영계획에 따라 수강료를 납부 후 수강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일정에 맞추어 수강신청을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차 취소기간 : 2014. 6. 12(목) - 6. 16(월) : 수강료 전액 환불
◎ 2차 취소기간 : 2014. 6. 25(수) - 6. 26(목) : 수강료 2/3환불
◎ 3차 취소기간 : 2014. 6. 30(월) - 7. 01(화) : 수강료 1/2환불


● 취소시간(1,2,3차) : 09:00 ~ 18:00까지임.

(1차) 수강신청 취소로 인하여 수강인원이 전공 20명, 전공이외의 교양과목 등은 30명 미만일 경우 폐강되오니 수강신청 취소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차) 이후는 인원에 관계없이 설강하여 운영

 

● 유의사항 : 수강취소만 가능하며, 이에 따른 추가로 수강신청은 할 수 없음

1차 ~ 2차 취소원 제출 방법

◦ 학생: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 로그인 → 수강정보 → 수강취소 조회 → 수강취소과목 신청버튼 클릭 →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 내용조회에서 수강취소 승인 여부 확인
     - 1차 수강취소 확인 : 6. 20.(금) 이후
     - 2차 수강취소 확인 : 7. 01.(화) 이후
◦ 학과(개설학과):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 로그인 →  수강취소학과승인(수강취소명단 확인 후)
     - 1차 수강취소학과승인 기간 : 6. 17.(화) 09:00 ~ 6. 18.(수) 18:00
     - 2차 수강취소학과승인 기간 : 6. 27.(금) 09:00 ~ 18:00
    ※ 학과승인 후에는 학생이 수강취소를 번복할 수 없으니, 학생의 수강취소기간 종료 후 승인하여 주시기 바람
    ※ 학과에서는 6. 20.(금) 이후 수강취소학생 명단을 출석부로 확인하여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라며, 2차 이후 취소자의 출석부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람.

3차 취소원 제출 방법

  1.  수강신청 취소원 작성(반드시 담당교수 날인)
               ↓
  2.  환불 입금계좌 정확하게 작성
               ↓
  3.  대학본부 별관(E7-1) 1층 학사지원과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지원과(☎ 821-5042)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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