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facebook
twitter
print

다기능학생증분실관련 공지입니다.(필독)

  • 작성자한수경
  • 등록일2006-11-08 12:11:00
  • 조회수1181
  • 파일
내용보기

* 다기능 학생증 분실시 먼저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세요 후에 궁금한 사항은 교내 5080, 5054로 문의하세요

▶ 다기능학생증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www.cnu.ac.kr/~mcard/)를 참조하세요.

  • 다기능 ID카드를 분실 및 도난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홈페이지-e캠퍼스-다기능카드-다기능학생증분실처리 클릭(본인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분실등록하세요

    : 다기능 ID카드 분실 및 도난시에는 학생증 분실신고, 하나은행 현금카드 분실신고를 각각 따로 하셔야 하며, 분실 및 도난시에 카드에 충전된 전자화폐(VISA-CASH)는 환불되지 습니다.
    신분증기능과관련분실신고는다기능스마트카드홈페이지에접속하여서 (http://mccs.cnu.ac.kr) 온라인으로 분실신고 하시고, 은행기능과 관련 분실신고는 BC카드사 분실신고센터(1588-4515) 또는 하나카드 전화 하나로서비스 (1588-1155)로 전화하셔서 신고하시면 됩니다.
  • 학생카드 분실자일 경우 학생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학생증 분실자는 반드시 학교 홈페이지 →e캠퍼스→ 다기능카드→ 분실처리에서→ 분실등록-하나은행수수료 납부(7,000원)하고 학생과에 오실 때 신분증(신분증이 없을시 임시신분증)과 함께 수수료 납부 영수증을 가지고 학생과에 오시면 5분 내로 발급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