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U 독서클럽 활동 보고서 제출 안내
- 작성자주우영
- 등록일2017-02-10
- 조회수238
- 파일
내용보기
‘CNU 독서클럽’의 활동 종료와 관련하여 ‘독서클럽 활동보고서’ 및 ‘독서토론회비 지급 요청서(3차)’를 다음과 같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서류 기한을 지키지 못할 경우 해당 클럽은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CNU 독서클럽 활동 기간 : 2016. 12.13~2017.2.15.
▣ 독서 토론회 운영 관련 안내
CNU 독서클럽의 도서 배포 및 활동이 시작됨에 따라 ‘독서 토론회’도 활발하게 운영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독서 토론회비(회의비) 지원과 관련해서는 아래 주의 사항을 면밀히 검토 한 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독서 토론회 활동 내용 : 독서 전.후 독서클럽 회원들과의 자유로운 토론과 대화
◼ 독서 토론회(회의비) 지원 : 독서클럽 활동기간 동안 최소 2회, 총 15만원 이내
※ 1회 활동 시 1인당 3만원을 넘을 수 없음.
예) ‘책 읽는 마을’팀원이 4명이 경우, 1회 모임 시 총액은 12만원을 넘지 못함. 총 3회 토론회 활동으로 20만원(12만원+2만원+4만원)을 지출한 경우 독서 토론회비는 15만원만 지원함.
◼ 독서 토론회 활동 시 주의 사항
- 독서 토론회비(지원비) 정산 방법
· 교수 또는 직원이 팀 구성원인 경우 : 독서클럽의 대표 및 구성원의 소속 기관 법인 카드 사용 후 붙임 양식에 의거 지급 요청(개인카드 사용 불가)
· 학생만으로 구성된 팀 : 팀 대표자 명의의 현금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첨부하여 붙임 양식에 따라 지급 요청(간이 영수증 및 일반 영수증 불가)
- 독서 토론회비 사용 범위 : 독서 토론회(회의) 운영에 따른 식사 및 커피, 차 등
※ 사무용품, 도서, 기타 소모품, 주류 구입 절대 불가
- 독서 토론회비 정산 서류 제출 기한 : 1차, 2차, 3차 활동 기간의 마감일에 맞춰 정산 서류 제출(첨부 1)
· 1차(2016.12.23.~2017.1.15.) : 2017. 1. 16.(월) 이전(마감)
· 2차(2017.1.16.~2017.1.30.) : 2017. 1. 31.(화) 이전(마감)
· 3차(2017.1.31.~2017.2.15.) : 2017. 2. 16.(목) 이전
※ 소속 기관의 법인카드를 사용해 결재 경우, 소속기관의 카드대금 결제 일을 고려하여 결제일 이전에 정산이 이뤄지도록 신청 요망
▣ CNU 독서클럽 활동 보고서 제출
◼ 보고서 작성 방법 (첨부2 예시 참조)
- 클럽명, 독서토론회 활동 시간.장소, 독서 토론회 주제, 활동 사진, 활동 결과 등 첨부
- 독서 토론회 차수(1차, 2차)별 보고서 작성
◼ 제출 기한 : 2017. 2. 20.(월)
※ ‘CNU 독서클럽 활동 보고서’ 미 제출 시 도서 구입비 및 회의비 반환 및 미지급
* 문의 : 대외협력팀 주우영(821-5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