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 ‘십시일반’ 발전기금 기부

내용보기
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 ‘십시일반’ 발전기금 기부 사진1

HCEO, 최고경영자과정, 부동산자산관리 CEO 과정 총 2,500만원 기부 

 

충남대 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 수강생들이 대학원 발전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충남대 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인 Healthtainment CEO과정(이하 HCEO과정),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부동산자산관리 CEO과정 원우회가 경영대학원 발전기금으로 총2,500만원을 기부했다. 

HCEO과정 제3기 채경수 부회장, 제32기 최고경영자과정 이재영 회장, 부동산자산관리 CEO과정 제1기 이영주 회장은 3월 23일(목) 오전 11시, 오덕성 총장을 방문해 경영대학원 발전기금으로 써 달라며 총 2,5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채경수 부회장은 “매년 HCEO과정 원우회원들의 발전기금을 기부하며 애착과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발전기금 기부 전통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회장은 “발전기금을 기부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의 전통이 끊이지 않고 32번째까지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경영대학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영주 회장은 “올해 처음 개설된 부동산자산관리 CEO 과정의 첫 시작을 경영대학원에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동참해 준 동기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HCEO과정은 충남대 경영대학원과 충남대학교병원이 공동운영하는 최고위과정이며, 최고영영자과정은 이번학기까지 32기의 전통을 자랑하는 과정이다. 부동산자산관리 CEO 과정은 올해 처음으로 개설된 최고위 과정이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