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총동창회 정기 총회 및 충대인 송년의 밤 개최

내용보기
총동창회 정기 총회 및 충대인 송년의 밤 개최 사진1

충남대학교 총동창회(회장 강도묵)는 12월 12일, 오후 6시 30분, 유성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충대인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00여명의 동문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강도묵 현 회장은 2년 임기를 마치고 34대 회장을 선출하는 자리에서 회원들의 만장일치 결의로 34대 회장에 연임됐다. 정재경 수석부회장과 배영길 감사, 김종구 감사도 연임됐다.

강도묵 총동창회장은 대학 발전기금 2256만8700원을 기탁했다. 총동창회는 지난 1년 동안 한마음 음악회, 개교65주년 기념 홈커밍데이, 조찬회, 동문가족 등반대회, 제1회 총동창회장배 동문 골프대회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자랑스러운 충대인' 상은 나후자 충남대학교병원 간호부장, 배영길 대전시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송미란 금산군농업기술센터 팀장, 이영희 (주)위더스원 대표, 이은파 연합뉴스 대전세종충남본부장, 이희경 대전시공원관리사업소장, 한선호 한국원자력연구원 책임연구원이 수상했다.

강도묵 회장은 "올 한해 충남대 총동창회는 모교와 총동창회의 위상을 새롭게 정립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했다"며 “많은 동문들의 참여와 성원 덕분에 지난 1년간 동창회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