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 예비 신입생 RC 프로그램 미리 경험한다

내용보기
충남대 예비 신입생 RC 프로그램 미리 경험한다 사진1

협업, 소통, 인성 프로그램 통해 대학생 역량 키워


충남대 예비 신입생들이 지난해 도입돼 큰 호응을 얻은 RC 프로그램을 미리 경험한다.

충남대는 1월 29일~31일, ‘Pre CNU RC(Build-UP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학생활관에서 생활 협업 프로그램, 소통 프로그램, 인성 프로그램에 참여해 예비 대학생으로서의 역량을 키우게 된다.

참여 대상은 2018학년도 예비 신입생으로 20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용은 전액 지원된다. 접수는 1월 18일~24일까지 인터넷 선착순이다(http://naver.me/IDJNi8NJ)

충남대는 지난해 3월, 제4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해 창의융복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RC(Residential College) 프로그램’을 발족시켰다.

이 프로그램은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습과 생활을 결합하는 신개념 인재양성 시스템으로, 출신 지역에 상관없이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교양과 전공 수업 외에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왔다.

특히, RC 지도교수와 재학생 멘토가 참여해 500여명의 신입생들과 대학생활 및 학업을 지원하며 프로그램의 정착을 도왔다.

문의 : 학생생활관 821-6181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