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제34대 총동창회 출범식 및 이사회 개최

내용보기
제34대 총동창회 출범식 및 이사회 개최 사진1

강도묵 회장 33대, 34대 총동창회장 연임


충남대학교 제34대 총동창회는 3월 20일(화) 오후 7시, 유성호텔에서 ‘제34대 총동창회 출범식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33대 회장인 강도묵 회장을 34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강도묵 회장은 지난 2015년 12월 제33대 회장에 취임했으며, 이번 연임으로 2년 임기의 회장직을 수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도묵 총동창회장과 오덕성 총장, 강용식 전 동창회장, 변평섭 전 동창회장, 한승구 전 동창회장, 이상민 국회의원 등 총동창회 임원과 각계각층 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강도묵 회장은 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회장단을 소개한 뒤 34대 총동창회의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또, 지난 제33대 총동창회 2년의 활동을 담은 동창회보 '충대인'을 동문들에게 전달했다.

총동창회는 그 동안 동문 조찬회와 홈커밍데이, 등반대회 등 기존의 전통적으로 이어온 행사를 계승하는 한편, 한마음 음악회와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모바일 앱 구축 등 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또, 장학사업을 통해 매년 재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행사 수익금을 모교 발전기금으로 기탁하는 등 후학양성과 모교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강도묵 회장은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34대 총동창회는 동문들과의 대화를 통한 소통으로 동문회 발전을 도모하고, 모교와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국립대학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