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CNU MIC 인재 인증식 개최

내용보기
CNU MIC 인재 인증식 개최 사진1

LINC+사업단은 6월 20일 오후 5시, 산학연교육연구관에서 사업 참여학과 학생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CNU-MIC 인재 인증식’을 개최했다.

CNU-MIC(Mentoring-Internship-Capstone) 인재 인증식은 산업체나 교수의 멘토링을 받은 후 인턴십(현장실습)과 캡스톤디자인 과목을 이수한 학생으로 이를 취업 및 창업에 연계(예정)한 학생들에게 인증서를 부여하는 행사로, 이날 인증식에서는 303명의 학생이 인증서를 받았다.

인증서를 받은 학생들은 산학협력 친화형 교육과정인 ‘CNU-MIC(Mentoring Internship Capstone)’를 통해 기업 및 지역사회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우수한 창의 인재임을 인증받음으로써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다.

또, 이날 인증식에 이어 모비다임 황재용 대표의 창업 관련 특강도 진행돼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학기 처음 시작한 CNU-MIC 프로그램은 매 학기 진행될 예정이며, LINC+사업단은 현장 실습 기업 및 학생과의 동반 상생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산학밀착형 실무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