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제10회 CNU 교육혁신포럼 개최

내용보기
제10회 CNU 교육혁신포럼 개최 사진1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CNU 미래가치 개척형 대학교육혁신’
 

제10회 CNU 교육혁신포럼이 9월 4일(화) 오전 8시, 김정겸 교무처장의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CNU 미래가치 개척형 대학교육혁신’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포럼에서는 국내외적인 교육 환경 변화에 따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창의융합 인재 양성 ▲거점 국립대학으로서의 역할 정립 ▲지역 성장동력을 견인하는 혁신 대학으로서의 개선의 필요성 속에 미래성장동력 창출과 지역 활성화, 핵심가치 보존 등 3대 중점의 대학교육 실현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이러한 3대 중점 대학교육의 실현을 통해 충남대는 ▲미래 혁신을 주도하는 전인적 창의인재 양성 ▲가치창출 대학으로의 변모 ▲국가 및 지역균형 발전의 선도기지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으로서의 모습을 갖출 것이라고 역설했다.

또, 이날 포럼에서는 김정겸 교무처장은 1회부터 9회까지 열린 교육혁신 포럼을 소개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창의 인재양성과 교육 변화에 대한 충남대의 노력을 설명했다.

한편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창의 인재양성을 위한 대학 교육의 변화가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교육 분야 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논의의 장인 교육혁신 포럼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영탑홀에서 열린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