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컴퓨터공학과, ‘누구(NUGU) 플레이개발 및 아이디어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내용보기
컴퓨터공학과, ‘누구(NUGU) 플레이개발 및 아이디어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사진1

컴퓨터공학과 ‘섭섭하이’(한진섭, 김인섭 이상 4학년)팀이 SK 텔레콤과 창업진흥원이 주최한 ‘누구(NUGU) 플레이개발 및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SK 텔레콤과 창업진흥원이 지난 12월 7일(금), SK텔레콤 사옥에서 ‘누구(NUGU) 플레이개발 및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을 진행한 가운데 섭섭하이 팀이 개발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섭섭하이 팀은 음성스피커나 스마트폰을 통해 항공권 가격을 조회할 수 있는 ‘누구에어(NUGU AIR)’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이는 차후 보강을 통해 누구 플레이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개발 부문과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개인과 기업 등 총 240팀이 예선에 지원했으며, 총 14개 팀이 선발돼 프레젠테이션으로 수상자를 가렸다.

섭섭하이 팀의 김인섭 학생은 “여행을 준비하며 항공권 검색을 할 때마다 하나하나 터치로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기획한 ‘누구에어(NUGU AIR)’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