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LINC+육성사업 2단계 지원 대학 선정

내용보기
LINC+육성사업 2단계 지원 대학 선정 사진1

대전.세종.충청지역 산업 생태계 혁신 노력

 

충남대학교가 사회 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2단계에 진입했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은 3월 27일, LINC+사업 1차 평가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충남대는 1단계 사업을 수행하던 75개 대학 중 상위 80%에 해당 돼 2단계에 진입해 2021년까지 향후 3년간 사업비를 계속 지원받는다.

충남대는 ‘산학협력 고도화형’ 부문의 과업을 수행 중에 있으며, 2단계 사업을 통해 대전.세종.충청 지역 산업과 지역사회 혁신을 위한 미래지향적 산학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또한, 대학의 비전과 산학협력 발전계획의 연계성을 강화하여 산학협력 선도모델을 추진하게 된다. 특히 대학의 장기발전계획과 연계하여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친화형 교육, 상생협력을 위한 지역사회와의 협력, 가치창출을 위한 지역기업과의 산학협력을 하게 된다.

한편, LINC+사업은 대학 여건과 특성에 기반 해 다양한 산학협력 모델을 발굴·추진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발전을 유도하는 교육부 핵심사업 중 하나로 충남대는 2012년 LINC 사업, 2017년 LINC+사업 1단계에 이어 이번 2단계 진입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산학협력의 성과가 선순환 될 수 있도록 기여할 예정이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