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학교, ‘2019년 대학평의원회’ 첫 개최

내용보기
충남대학교, ‘2019년 대학평의원회’ 첫 개최 사진1

대학평의원회 임원 선출 및 학내 구성원을 위한 다양한 논의 진행

 

충남대학교 ‘2019년 대학평의원회’가 지난 8월 1일(목) 처음으로 개최된 가운데, 회장에 행정학부 김종성 교수가, 부회장에 정천모 행정사무관이 선출됐다.

충남대 오덕성 총장은 지난 8월 1일(목) 오후 4시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2019년 대학평의원회를 처음으로 개최한 가운데 대학평의원회 회장과 부회장을 선출했다. 대학평의원회 의장에는 교수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행정학부 김종성 교수가, 부의장에는 직원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정모 행정사무관이 선임됐다. 

이날 대학평의원회는 학칙 개정안 원안을 의결했고, 11월로 예정된 총장임용후보자 선정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교수, 학생, 직원 등 모든 구성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또한 ‘총장임용후보자선정 규정 및 시행세칙’ 초안과 ‘구성단위 참여비율’ 초안 마련을 위한 2개의 소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교원 11명, 학생(대학원생 포함) 4명, 직원 4명, 조교(교육공무원) 2명, 총동문회 추천 1명 등 총 22명으로 구성된 충남대학교 대학평의원회는 총장임용후보자 선출에 관한 주요 사항과 함께 대학 발전계획에 관한 사항, 학칙제정 또는 개정에 관한 사항,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 및 자문한다.

한편, 충남대 교무처는 오는 8월 20일(화)까지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총장선거를 위탁할 예정이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