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평생교육원, ITT 비즈니스 통번역사 과정 운영

내용보기
평생교육원, ITT 비즈니스 통번역사 과정 운영 사진1

평생교육원(원장 : 신준국 교수)은 지난 10월 2일, 국제통역번역협회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오는 12월 4일부터 ITT시험위원회와 김수연어학당과 공동으로 ‘ITT 비즈니스 통번역 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

ITT 비즈니스 통번역 자격증 과정은 오는 12월 4일부터 주중반 및 주말반으로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며 연간 60여명의 비즈니스 통번역사를 배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평생교육원은 오는 10월 26일, 11월 9일, 11월 23일 설명회를 개최한다.

평생교육원은 글로벌 시장 경제에서 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외국어 직무역량을 가진 인재의 필요성이 점점 대두되고 있어 이에 부합하고자 대학생, 취업준비생, 일반직장인,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자 등을 대상으로 직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무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ITT(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비즈니스 통번역사 과정을 운영하게 됐다.

이 과정은 글로벌 기업, 관공서, 단체 등 다양한 조직에서 발생하는 통번역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Documents’, ‘Marketing’, ‘Management’ 등 3파트 총 20주 과정으로 중간과 마지막에 ITT위원회의 시험을 실시하여 성적 70점 이상일 때 충남대 총장명의의 수료증 발급 및 ITT 비즈니스 통번역사 자격증을 부여하게 된다.

평생교육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수요에 발맞춰 새로운 신규강좌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 평생교육원, 821-5277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