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간호대학, ‘2019 CNU Nursing Fair’ 개최

내용보기
간호대학, ‘2019 CNU Nursing Fair’ 개최 사진1

재학생과 동문 뿐 아니라, 지역고교생도 참여

‘Open Campus’, ‘Networking’, ‘Festival’ 주제

 

간호대학(학장 : 안숙희)은 지난 10월 11일(금), 간호대학에서 ‘2019 CNU Nursing Fai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Nursing fair는 ‘CNU Open Campus’, ‘CNU Networking’, ‘CNU Festival’을 각각 주제로 3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간호대학 동문과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고교생 등 약 350여명이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1부 ‘CNU Nursing Open Campus’ 행사에는 대전.세종.충남 지역 고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간호대학 소개 및 간호교육 체험, 1:1 멘토링을 통해 고등학생들의 진로설계를 돕는 기회가 마련됐다.

2부 ‘CNU Nursing Networking’는 간호대학 재학생과 동문의 끈끈한 결속을 이끌어내는 시간이 됐다. 재학생과 동문이 한 자리에 모여 간호대학 학생들의 한 해 성과를 축하하는 한편, 장학금 전달, 우수동아리 시상식 및 간호대학 50주년 기념 로고 공모전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또 해외 연수를 다녀온 학생들의 경험을 나누는 글로벌 간호교육 체험 발표도 이뤄졌다.

마지막 순서인 3부 행사 ‘CNU Nursing Festival(백행제)’에서는 간호대학 학생들의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과 함께, 4학년 학생들의 국가고시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행사가 이뤄져 ‘CNU Nursing Fair’의 풍성한 마무리를 장식했다.

간호대학은 앞으로 구성원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축제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대학의 교육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개방하는 노력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