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제2회 사진 및 홍보이미지 공모전 시상식 개최

내용보기
제2회 사진 및 홍보이미지 공모전 시상식 개최 사진1

개교 67주년 맞아 구성원.동문 자긍심 고취

 

개교 67주년을 맞아 충남대의 아름다운 캠퍼스 이미지를 표현하고 구성원과 동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실시된 사진 및 홍보 이미지 공모전 시상식이 개최됐다.

기획처 대외협력팀은 10월 22일, ‘제2회 충남대학교 사진 및 홍보이미지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 부문 최우수상은 신건영 학생의 ‘새벽 1시’, 홍보이미지 부문 최우수상은 심재욱 동문의 ‘충남대학교 백마 캘리그라피 로고’가 수상했다.

또, 사진부문 우수상 ‘백마야 날자!(지성·야망·이상 실현을 위하여...)’(정상균) 입선 ‘꺼지지 않는 불꽃’(박주민), ‘충남대학교 전경’(김기화), ‘White Flower<농대정원>’(정예원), 홍보이미지 부문 우수상 ’Welcome to CNU‘(김예원), 입선 ’함께 만들어가는 도약‘(최윤정) 등 총 8개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개교 67주년을 맞아 교직원, 학생 등 대학 구성원 및 동문들이 대학의 아름다운 캠퍼스 이미지를 제작하며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5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접수가 이뤄졌으며 총 80여건의 작품이 경쟁을 벌였다.

한편, 충남대는 선정된 작품들을 향후 대학 홍보 이미지, 홍보 자료 제작 등에 사용하는 한편 도서관 등 교내 주요 장소에 전시할 예정이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