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청소년창의기술인재센터, 청소년 미래상상기술경진대회 ‘싹쓸이’

내용보기
청소년창의기술인재센터, 청소년 미래상상기술경진대회 ‘싹쓸이’ 사진1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금상, 은상, 동상, 우수상 등 8개팀 입상


충남대 청소년창의기술인재센터(센터장: 김기수 교수)에서 운영하는 신산업분야 청소년인력양성사업과제(과제 책임자 : 김기수 교수)를 수행하는 지역 고등학생들이 지난 11월 19일(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2019 청소년 미래상상기술경진대회’에 참여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청소년창의기술인재센터 소속으로 대회에 출전한 충복과학등학교 LOGOS팀(지도교수 : 오택근)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세최설계팀(지도교수 : 손화영)’은 금상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수승팀(지도교수 : 나준희), 삼성고등학교 타케타팀(지도교수 : 홍성용)’은 은상을, 충북과학고등학교 ‘CBS사름터팀(지도교수 : 조두용)’, 대전송촌고등학교 ‘새우깡팀(지도교수 : 김기일)’은 동상을, 노은중학교 ‘노은다빈치팀(지도교수 : 홍준희)’, 충남삼성고등학교 ‘쾌걸2총사팀(지도교수 : 노명규)’은 우수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는 충남대 청소년창의기술인재센터는, 공학 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이 공학적 상상력을 키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