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제10회 전국 마이스터고등학교 영마이스터 제전' 개최

내용보기
'제10회 전국 마이스터고등학교 영마이스터 제전' 개최 사진1

공업교육연구소(소장: 이병욱 교수)와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가 공동 주관하고 전국 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협의회가 주최한 ‘제10회 전국 마이스터고등학교 영마이스터 제전’이 11월 19일,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개최됐다.

마이스터고 개교 10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오덕성 총장, 김규태 교육부 고등교육정책실장, 김성남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마이스터고지원센터장, 비롯한 10여명의 교육관계자와 충남대 학생, 마이스터고 학생 및 교사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했으며, 마이스터고 협의회장(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장 안석태)의 개회사와 오덕성 총장의 축사로 막을 열었다.

마이스터고 개교 10주년을 맞이해 마이스터고의 비전과 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포럼이 진행됐으며, 야외 전시장에 마련된 14개 부스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프로젝트 작품들이 전시됐다.

또, 오후에 진행된 예술제 본선에서는 전국의 마이스터고 학생들이 준비한 뮤지컬, 댄스, 중창, 사물놀이, 난타, 오케스트라 등 여러 분야의 공연이 진행됐다.

한편. 공업교육연구소는 공업교육정책, 교수-학습자료 개발 및 공업기술 등에 관련된 문제들을 연구해 국내 공업기술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