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창업지원단, ‘2019 Jump! Start-Up!’ 창업경진대회 개최

내용보기
창업지원단, ‘2019 Jump! Start-Up!’ 창업경진대회 개최 사진1

창업지원단(단장 이영석 교수)은 11월 27일, 산학연교육연구관 대회의실에서 창업인재양성과 아이디어발굴을 위한 ‘2019 Jump! Start-Up!’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진대회에는 서류심사와 UCC심사를 통과한 10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고,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링크 김경동 대표가 대상인 충남대학교총장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또 부상으로 5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최우수상은 얼티메텍팀, 우수상은 키친컨테이너, 잘했조, 4차 산업시대 물리치료, 아토비엔 팀이 수상했다. 장려상은 어반클라우드, 런메이트, J1BEATZ, KODEXO 팀이 수상했다.

또 충남대는 컨소시엄 대학인 우송대와 창업동아리,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홍보 전시회를 진행하고, 창업상담창구를 통해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창업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했다.

충남대 창업지원단 이영석 단장은 “이번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충남대가 지역 거점대학교로서 더 많은 창업인재를 양성하는 발판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창업교육과 지원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