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발전기금재단, 후원의 집에 코로나19 극복 응원물품 전달

내용보기
발전기금재단, 후원의 집에 코로나19 극복 응원물품 전달 사진1

50여개 후원의 집에 마스크, 소독제, 피로회복제 등 전달

“코로나19로 힘든 후원의 집을 응원합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충남대학교 후원의 집을 응원합니다”

충남대학교 발전기금재단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대학교 후원의 집’ 에 코로나19 극복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

발전기금재단은 3월 19일~20일, 이틀에 걸쳐 50여개 후원의 집에 코로나19를 극복하라는 의미에서 마스크와 소독제 등 방역 용품과 함께 힘을 내라는 뜻을 담아 피로회복제도 전달했다.

발전기금재단이 코로나19 극복 응원선물을 전달한 것은 그 동안 아무런 대가 없이 발전기금을 기부해 온 충남대 후원의 집이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영세 자영업자들을 격려하고 후원의 집 이용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됐다.

발전기금재단 이영석 상임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개강이 연기되고 소비 심리마저 위축되는 등 후원의 집이 생업을 이어가는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학교에서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대학가가 다시금 활기를 펴 후원의 집들도 상황이 호전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미치즈닭갈비 최동옥 대표는 “대학 개강이 연기되고 비대면 수업이 진행되며 대학생들의 방문이 많이 줄었지만 충남대 발전기금재단의 진심이 담긴 선물에 감사하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