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홍보영상 공모전’ 입상작 공개

내용보기
‘홍보영상 공모전’ 입상작 공개 사진1

학생 시각을 담은 대학 홍보영상 5편 공개
공식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충남대학교가 4월 14일, 충남대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충남대학교 홍보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공개했다.

충남대 대외협력팀은 지난해 12월부터 1월 말까지 한 달여간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충남대 및 학과를 알리는 홍보영상을 공모했으며, 최우수상 1팀 및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총 6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12개팀, 20여명이 참여했다.

충남대 대외협력팀은 수상작품들을 대상으로 일부 편집 및 수정 작업을 거쳐 충남대 공식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channel/UCq7akI5OzcKwtn0Sd9TFL0w)에 해당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최우수상은 ‘공냥이 GO’(언론정보학과 김은혜, 김가영, 우다희)가 선정됐다. ‘포켓몬 GO’라는 인기 게임을 모티브로 삼아 대학 새내기들을 위한 충남대 지리 정복기라는 주제의 작품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 및 높은 주제 전달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상은 ‘우리의 여정이 곧 우리의 길이다’(언론정보학과 양진국)와 ‘이 곳 충남대학교에서 그 꿈을 이루다’(응용화학공학과 조현수), 장려상은 ‘그 시절 뉴스로 보는 충남대’(언론정보학과 김성훈 학생 등 3인), ‘충남대를 걷다’(언론정보학과 김나경), ‘충남대생과 타대생이 본 충남대의 특급장점들’(수학교육과 김경래) 등 총 6개 작품이 입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눈 높이에서 대학을 바라보고 학생들이 알리고 싶은 대학의 모습을 담은 홍보 영상을 직접 기획, 제작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충남대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홍보 참여와 콘테츠 다양화를 위해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콘텐츠 공모전을 적극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영상 공모전 입상작 바로보기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3cdkS3Yjfjum-q-iYPm3s_5ejTmNYzUw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