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영탑홀이용안내

twitter
facebook
print

영탑홀 확장 및 리모델링 공사 안내

영탑홀의 환경 개선을 위한 공사로 다음과 같이 운영을 중단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탑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공사내용 : 영탑홀 확장 및 리모델링 공사
  • 공사기간 : 2017년 12월 1일(금) ~ 2018년 2월 28일(수)
  • 문 의 처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교내 5085)

충남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

목적

대학의 각종 공식 행사와 학술관련 행사 또는 간담회 행사시에 최적의 상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이용범위

  • 본교 전 기관 공식행사 학술관련행사
  • 총 학생회 주관 공식행사
  • 기타 이사장이 인정하는 각종 행사

운영 및 관리

  • 영탑홀의 운영과 관리는 본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생협'이라 한다)에서 한다.
  • 생협에서는 이용자의 신청에 의하여 음식물을 제공할 수 있다.

이용(식대 포함)요금 납부

이용(식대 포함)요금 납부표로 구분, 수량, 단가, 금액, 비고 순입니다.
구분 수량 단가 금액 비고
기본메뉴 추가메뉴
식대 조식 인분 22,000원 30인 이상
중식 인분 18,000원 18인 이상
석식 인분 22,000원 30인 이상
대실료 1회 100,000원 식사주문시 미 적용

시행일 : 2016년 6월 3일부터

이용(식사주문 포함)신청 및 절차

  • 영탑홀 이용신청자는 신청서(붙임 서식)를 이용 7일전까지 제출 하여야한다.
  • 신청자 명의는 기관(부서·단체장)장으로 한다.
  • 영탑홀 이용은 근무일을 원칙으로 하며, 휴무일의 사용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불허한다.
  • 식사 주문은 사전에 소비자생활협동조합과 협의하여야 한다.
  • 국가적 행사 또는 총장 주관 주요행사와 겹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 할 수 있다.

이용자 준수사항 및 배상책임

  • 영탑홀 이용자는 조식·석식 30인 이상(단, 중식 18인 이상)에 한하며, 신청 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다.
  • 현수막 등 게시물은 행사 전에 부착 여부를 협의하여야 하며, 행사 종료 후 즉시 철거하여야 한다.
  • 시설물과 집기의 파손, 분실 및 화재 등으로 재산상 손해를 입혔을 경우에는 신청자(대표)가 원상 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연락처

  • 전화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사무실 구내 5061~3, 영양사 5085
  • FAX : 042-823-1445

영탑홀사용현황

영탑홀 사용현황표 SUN,MON,TUE,WED,THU,FRI,SAT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31



페이지 관리자 | 학생과(5080)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