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김소연 교수,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

내용보기
김소연 교수,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 사진1

7월 10일, 예술의전당에서 베토벤과 브람스의 명곡 연주

 

유럽 무대에서 ‘두뇌, 심장, 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조화’, ‘피아노를 위해 태어난 거장적 시인’으로 평가받는 피아니스트 음악과 김소연 교수가 베토벤과 브람스의 명곡으로 초청 리사이틀을 갖는다.

김소연 교수는 오는 7월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베토벤과 브람스의 대작들로 리사이틀 무대에 오른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테크닉의 소유자이자, 귀족적인 예술성, 격조 높고 대범한 레퍼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김소연 교수는 이날 독주회에서 루드비히 판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6번 Op. 10 No. 2, 자작 주제에 의한 6개의 변주곡 Op. 34, 요하네스 브람스의 헝가리 노래에 의한 변주곡 Op. 21 No. 2, 헨델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 Op. 24를 연주한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 마지막으로 연주될 브람스의 헨델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는 서양 음악사에서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 베토벤의 디아벨리 변주곡과 함께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변주곡이다.

최근 김소연 교수는 프란츠 슈베르트의 네 손을 위한 피아노 변주곡 전곡, 오스트리아와 프랑스 작곡가의 듀오 명곡 리사이틀을 성료했으며, 현재 국내 최초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모든 피아노 솔로 작품으로 ‘모차르트 대장정’ 리사이틀 시리즈를 진행 중이다.

한편, 김소연 교수는 독일 하노버 국립음대 피아노 전공 강사, 하노버 국립음대 교수 대행(2017~2018), 독일 뷔케부르크 국제 솔로이스츠 아카데미와 슈타데 국제 피아노 마스터클래스 & 페스티벌의 초청 교수 등을 역임한 바 있다.

□ 공연 문의: 마스트미디어 ☎02)541-2512

□ 공연 정보: https://www.sac.or.kr/site/main/show/show_view?SN=73716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