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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대학 최초 내부 직위 공모제 도입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08-06-27 12: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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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남대학교가 교원인사, 입학, 기획 등 내부 직위 공모제를 도입한다.

 

 충남대는 직원 인사행정의 투명성과 공정성 제고, 우수 직원의 전문성 강화와 개인의 경력개발 기회 확대를 통한 근무의욕 고취 및 사기진작을 위해 우선적으로 6급 담당 공무원의 직위 공모제를 도입한다.


 공모 직위는 교무과 교원인사팀장, 입학관리과 입시관리팀장, 기획과 기획팀장, 총무과 직원인사팀장, 경리과 재무팀장, 산학연지원과 기술이전팀장 등 6개 직위로 이번 공모 대상은 교육행정주사(6급) 경력 3년 이상자이다.


 충남대는 공모직위 선발을 위해서 사무국장, 총무과장, 직장협의회장 등이 참여하는 내부공모 면접평가위원회를 구성했으며 6개 공모직위 팀장에게는 인센티브로 근무수당이 지급된다.


 충남대의 내부 직윈 공모제는 직원 인사행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제고하는 한편 우수 직원이 대학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제도로 정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인사행정의 시스템화를 통해 책임행정 구현과 성과중심 업무 풍토를 조성하는 동시에 중요 부서 근무자의 전문성을 높일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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