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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과학부 이전에 따른 이사 정리 용역 전자입찰공고

  • 작성자안오순
  • 등록일2007-07-26 12:07:00
  • 조회수1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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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남대학교 생명과학부 공고 제2007-01호


생명과학부 이전에 따른 이사정리 용역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생명과학부 이전에 따른 기자재 및 각종 비품류 등 포장이사․정리 용역

    나. 위     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220번지

    다. 용역기간 : 2007. 08. 16. - 2007. 08. 24 (9일간)

          [ 용역기간과 이사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용역범위 : 충남대학교 기초과학 1호관 생명과학부(생물 및 미생물학과) 실험실습 기자

       재 및 비품류 등을 포장하여 학교내에 신축한 생명과학동으로 이전․정리

       - 이전장소 : 충남대학교 내(內) 생명과학동 건물

       - 이전물품 : [별첨]참조 (이전․정리 물품내역은 다소 증․감이 발생할 수 있음)

   마. 용역예정 금액 : 금40,000,000원 (추정가격: 36,363,636원, 부가가치세 : 3,636,364원)

   바. 기초금액 : 금40,000,000원

      

2. 입찰 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는 대상 심사 용역입니다

다. 제한(지역) 및 이사 용역 실적에 의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

          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 및 서울특별시 있어야 합니다.

     나.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 제3조 및 제21조의 규정에 의거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또는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사업으로 허가를 받은 이사전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단일계약조건으로 최근3년간 2천만원 이상의 이사용역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야 합니다(실적증명서류는 적격심사 서류제출시 함께 제출합니다)

     라.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

          행  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에 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발급 받은 후 입찰전까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

          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2007. 7. 26(목) 10:00 ~ 2007. 8. 1(수) 10:00


5. 개찰일시 및 장소

     2007. 8. 1(수) 11: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6. 현장업설명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과업지시서”(별첨)를 숙지하시고, 현장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07. 7. 30(월) 14:00- 자연과학대학 이학1호관 3400호실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등록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한 것으로

          간 주하며, 본 건에 대하여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되,

          전자입찰 시에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 하며, 입

          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

          에 의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G2B)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

         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

         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

         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기술계약일반조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가를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06-46호, 2006. 8. 18)이 적용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

          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06-46호)에 의하여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순

          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및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06-  46호)

          에 제10조 규정에 의거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용역입

          찰유의서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자료 제출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에 의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자 통보는 서류심사후 7일 이내에 합니다.

  사. 이행실적 심사분야의 당해용역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3년간 당해용역 대비 최근

       3년간 동등이상용역 또는 유사용역 이행실적 비율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아. 경영상태 심사분야의 당해용역은 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자. 기술능력 심사분야의 당해용역은 입찰공고일 현재 5톤이상의 탑차 4대, 무진동차량

       1대,  사다리차량 2대 이상의 보유실적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차. 이행실적 심사분야의 당해용역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3년간 당해용역 대비 최근

       3년간 동등이상용역 또는 유사용역 이행실적 비율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카.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2% 범위 내에서 작성합니다.

     타. 예정가격은 입찰서 투찰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

          첨 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전자입찰시

         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사용요령 포함) 등 관련규정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함으로써 발생

        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

       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습니다.

  다.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라. 보충정보 제공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조달청국가종합전자 조달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충남대학교 홈페이지 : http://cnu.ac.kr (행정-행정정보-입찰공고)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2-821-5414 담당자 안오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7월   26일




충남대학교기성회생명과학부분임계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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