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게시, 남의 명의 도용 게시 등의 사항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게시판은 목적에 맞는 게시물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도 직권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경제연구소 2014년도 연구수요조사 실시

내용보기

                                             < 에너지경제연구원 2014년도 연구수요조사 실시 >

 

1. 에너지경제연구원(KEEI)은 에너지·자원경제 분야의 기초 및 정책연구 수행을 통해 국가 에너지 및 자원 정책 수립에 기여하고 국민경제 향상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부출연연구기관입니다.

 

2. 2014년도에 기본연구사업으로 우리 연구원이 수행할 필요성이 있거나, 공동연구가 요구되는 연구사업(에너지·자원경제 분야)이 있으시면 첨부양식을 참고하시고 2013년 3월 22일(금)까지 제안서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요 사업 영역 ◀

 

1. 국내외 에너지 및 자원에 관한 각종 동향 및 정보의 수집·분석과 이의 보급
2. 에너지밸런스 및 국가에너지수급 관련 통계의 조사·작성·관리
3. 국가 에너지 및 자원관련 정책연구, 지역 에너지 정책 연구
4. 에너지 및 자원의 수급예측 및 수급합리화 방안에 관한 연구
5. 에너지 및 자원 관련 산업발전을 위한 연구·자문과 에너지 및 자원 관련에 관한 교육
6. 에너지 이용 및 산업활동과 관련한 기후변화협약 대응 연구
7. 정부, 국내외 공공기관 및 민간단체 등으로부터의 연구용역의 수탁
8. 제1호 내지 제7호 사업의 부대사업 및 기타 연구원의 목적달성을 위해 필요한 사업

※ 과제 제안서 작성 관련사항은 연구기획팀(담당 이석호 전문연구원 TEL. 031-420-215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된 제안서는 fax(031-420-2110) 혹은 e-mail(seokho.lee@keei.re.kr)로 보내주십시오. 제안서 양식은 우리 연구원

홈페이지(www.keei.re.kr → 공지사항 → 제목: 2014년도 연구사업 수요조사)에서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과제 제안서는 우리 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eei.re.kr → 참여마당 → 과제제안)에 접속하시어 직접 온라인으로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