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facebook
twitter
print

2007. 하기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납부 및 수강신청 취소 안내

  • 작성자류재형
  • 등록일2007-05-28 12:05:00
  • 조회수576
  • 파일
내용보기

Ⅰ. 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납부 안내
  1. 수강료 추가 납부 안내
   가. 기간 : 2007. 5. 29(화) ~ 2007. 5. 30(수) 16:30까지【2일간】
   나. 장소 : 하나은행 전지점(의과대학 학생은 하나은행 충남대병원지점)
   다. 대상 : 수강신청한 학생 중 수강료 미납부 학생

  2. 수강료납입고지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 접속 → 통합정보시스템 → 개인번호 입력 → 고지서출력

  3. 수 강 료 : 학점당 21,000원
               [단, 예‧체능 실기과목은 시간당 21,000원]

Ⅱ. 수강신청 취소
   수강료 납부기간 중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은 자는 자동으로 수강신청이 취소처리되며 수강료를 납부하고

   부득이 수강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구분하여 운영함.
  1. 취소기간(개강전) : 2007. 5. 31(목) ~ 6. 1(금) → 환불가능
   가. 수강 신청 취소원은 수강료를 납부한 자에 한하여 제출함.
   나. 취소원 제출 장소 : 학사지원과(대학본부 1층)
   다. 제출서류 : 취소원, 수강료 납부 영수증, 통장사본
  2. 철회기간(개강후) : 2007. 7.  2(월) ~ 7. 3(화) → 환불불가
  3. 신청서식 : 취소원(개강전), 철회원(개강후) - 홈페이지 첨부파일
클릭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무처 학사지원과(☎ 821-5042~4)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