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facebook
twitter
print

2007. 동기계절학기 수업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 작성자류재형
  • 등록일2007-10-22 12:10:00
  • 조회수760
  • 파일
내용보기
 

2007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대상 : 2007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일 현재 재학생 및 휴학생
  (단, 휴학생의 경우 2008년 2월 졸업을 목적으로 계절수업을 수강할 수 없음)
2. 수업기간 : 2007. 12. 14(금) ~ 2007. 1.  8(화)【4주】
  (성탄절 12.25(화), 신정 1.1(화) 수업은 12.26(수), 1.2(수)에 보강실시)
3. 수강신청기간
 가. 기간 : 2007. 11. 6(화) 09:00 ~ 2007. 11. 8(목) 18:00까지【3일간】
 나. 장소 : 인터넷이 가능한 PC(Web) 설치 장소
 다. 수강신청 변경 : 수강신청 기간 중에는 Web상에서 수시 변경이 가능하나 수강신청기간 경과 후에는 변경할 수 없음.
4. 수강신청방법
 ☞ 홈페이지 접속 → 통합정보시스템 → 개인번호 입력 → 수강신청
5. 수강료납부 안내
 가. 기간 : 2007. 11. 12(월) ~ 2007. 11. 13(화) 16:30까지【2일간】
 나. 장소 : 하나은행 전지점(의과대학 학생은 하나은행 충남대병원지점)
6. 수강료납입고지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 접속 → 통합정보시스템 → 개인번호 입력 → 고지서출력
7. 수 강 료 : 학점당 21,000원 [단, 예‧체능 실기과목은 시간당 21,000원]
8. 수강신청 안내 및 유의사항
 가. 6학점 이내로 신청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아야 됨.
 나. 2007년도 제2학기 현재 수강과목에 대한 재이수 수강신청은 불가
 다. 수강신청결과 및 수업시간 확정 후 부득이한 경우 강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분반실시와 담당교수, 수업시간 및

      강의실등이 변경될 수 있음.
9. 수강신청 취소
 수강료 납부기간 중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은 자는 자동으로 수강신청이 취소처리되며 수강료를 납부하고 부득이 수강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구분하여 운영 함.
 가. 취소기간(개강전) : 2007. 11. 19(월) ~ 11. 20(화)환불가능
 나. 철회기간(개강후) : 2007. 12. 26(수) ~ 12. 27(목)환불불가
 다. 신청서식       : 취소원(개강전), 철회원(개강후) - 홈페이지 안내문 클릭
10. 폐강과목 수강신청자에 대한 변경 및 환불
 가. 폐강발표 : 2007. 11. 23(금)
 나. 기    간 : 2007.11. 27(화) ~ 11. 28(수) [2일간]
 다. 장    소 : 교무처 학사지원과[대학본부 1층]
 라. 지 참 물 : 납부영수증, 통장사본, 반환신청서
 마. 폐강과목에 대하여는 다른 교과목으로의 수강신청변경이 가능함.
11.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무처 학사지원과(☎ 821-5042~4)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