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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철회일정 등 변경 안내

  • 작성자박민정
  • 등록일2008-06-24 12:06:00
  • 조회수761
  •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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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학년도 하기계절학기

수강신청 철회(변경) 안내

 1. 철회기간 : 2008. 7. 1(화) ~ 7. 2(수) 【2일간】

     ※ 당초 7. 2(수) - 3(목)에서 위 기간으로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길 바랍니다.

 2. 출석부 정리를 위하여“수강신청 철회원”에 반드시

    담당교수의 확인(서명)을 받아야 합니다.

 3. 제출 절차 및 장소 :

   ○ 담당교수 확인→ 학사지원과에 제출(821-5042~4)[본부 1층]

 4. 수강신청을 철회한 학생에 대하여는 납부한 수강료의 1/2

    환불할 예정입니다.

 

붙임 : 철회원 양식(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