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2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내용보기

1. 수납기간 : 2012. 9. 10. (월) ~ 9. 11. (화) 09:00~17:00

 

2. 수납대상 : 2012. 8. 27. (월) ~ 8. 31. (금)에 미납한 재(입)학생

                  (단, 복학생, 수업연한초과자는 제외)

3. 수납방법

   가. 은행 창구 수납 : 농협(지역농협 포함), 하나은행, 우리은행 전국지점

   나.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이용 : 농협, 하나은행, 우리은행

   다. 가상계좌 이용 납부 : 농협, 하나은행, 우리은행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등록금 입금하는 사람이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 없음)

 

4. 고지서 출력 : 2012. 9. 10. (월) 부터

 

5. 유의사항 : 관련 업무 부서 안내 전화 번호

                   등록금 - 재무과 (821-5132~3)

                   학자금 - 학생과 (821-5080)

                   교내장학 - 학생과 (821-5084)

                   교외장학 - 학생과 (821-5049)

          (등록금 수납 기간엔 전화가 폭주하오니 해당 부서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