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HOME >
twitter
facebook
print

2015 U.S.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학생 선발 안내

내용보기

1. 기간: 2015. 6. 26. 및 2015. 8. 24. ~ 8. 29. (무박, 단 하루는 용산 부대 내 하루 정도 미국 외교관과 homestay) 


2. 장소: 주한 미국대사관 공보과, 미군 부대, 외국 기업 등


3. 지원자격
1) 우리대학 학부생(3 또는 4학년; 휴학생도 지원 가능)
2) 해외 경험이 없거나, 있을 시 1년 미만 거주 또는 공부한 자
3) 영어(말하기, 쓰기, 듣기, 읽기) 능통
4) 전공은 무관하며 미국과 리더쉽에 관심이 있으며 세미나에 적극적이고 열성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
5) 전체 세미나 일정에 참석 가능한 자(대사관 프로그램 미 경험자 우대)


4. 제출서류
1) 재학(재적) 증명서(국문) 1부.
 2) TOEIC, TOEFL, TEPS, IELTS 성적 증명서 원본 및 사본 각 1부.
     (성적 증명서 원본은 담당자 확인 후 반환)
 3) 영문 이력서
 4) 영문 자기 소개서(세미나 참여 동기 및 계획 등이 포함)
 5) 반명함 사진


5. 제출처: 국제교류본부 국제교류팀(국제교류관 209호)
               (담당자 이메일: summersnow@cnu.ac.kr)


6. 제출기한: 2015. 4. 17.(금) 까지


7. 선발인원: 1명


8. 선발방법
  1) 1차: 우리대학에서 1명을 선발하여 미국대사관에 추천
       (어학 성적 30%, 영문 자기 소개서 30%, 면접 40%)
  2) 2차: 주한 미국대사관과 전화 인터뷰


9. 세미나 내용
  1) 2015. 6. 26.: 미 한국전쟁 참전 용사와 판문점 방문 및 오리엔테이션
  2) 2015. 8. 24. ~ 8. 29.: NGS 프로그램


10. 기타
    교통비 외 모든 행사 비용은 주한 미국대사관에서 부담함. 단, 참가비용 5만원은 참가자 부담.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