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창업활동하고 장학금도 받아요”

내용보기
“창업활동하고 장학금도 받아요” 사진1

창업지원단, 재학생 14명에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전달

창업가 꿈도 키우고 장학금도 받고 '1석 2조' 

 

“창업 활동도 하고 장학금도 받았어요”

충남대학교가 적극적인 창업활동을 펼친 재학생 14명에게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충남대학교창업지원단은 9월 6일(금) 오후 4시, 산학연교육연구관에서 ‘2019년 1차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충남대 재학생은 14명으로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특히 A등급을 받은 행정학과 전해승 학생을 비롯해 등급(A~C등급)에 따라 200만원~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14명의 학생은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학내.외에서 진행된 창업 프로그램에 참여해 그 활동을 ‘마일리지’로 적립했고, 마일리지 점수에 따라 상위 14명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충남대는 재학생들의 다양한 창업활동 지원과 경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초기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창업 마일리지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차 창업마일리지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충남대 재학생들은 창업경진대회, 창업 강좌, 창업 동아리, 창업 특강, 창업 캠프, 개인 및 법인 창업,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내.외 창업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충남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초기창업패키지를 통해 대학생이나 일반인의 기술창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우수한 창업지원 역량 및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거점 대학으로서의 창업교육과 지원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