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국토연구원, 업무 협약 체결

내용보기
충남대-국토연구원, 업무 협약 체결 사진1

상호협력 및 우수 인력 양성 기대

 

충남대학교와 국토연구원이 협력체계 구축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대 이진숙 총장과 국토연구원 강현수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은 11월 13일(수) 오후 3시, 충남대 대학본부에서 ‘충남대학교-국토연구원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교육과정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대학(원)생의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및 확대 ▲교육 및 연구인력 교류 등에서 공동의 보조를 맞추게 된다.

충남대와 국토연의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통해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우수 인력을 양성하고, 기관 간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남대 이진숙 총장은 “오늘의 협약이 국민 모두가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 위대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양 기관의 인력과 연구 교류를 통해 균형 잡힌 국토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국토연 강현수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미래 전문가 양성은 물론, 대한민국 균형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국토 경쟁력 강화를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충남대와 활발한 교류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