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국립대학 육성사업 발전협의회, ‘제1회 동영상 UCC 공모전’ 개최

내용보기
국립대학 육성사업 발전협의회, ‘제1회 동영상 UCC 공모전’ 개최 사진1

국립대 부문 최우수상 ‘강원대학교 강대파이브’, 우수상 ‘충남대 사회공헌센터’ 수상

 

국립대학 육성사업 발전협의회(회장교 충남대·회장 이영석)는 11월 24일, 대학본부 별관에서 ‘제1회 국립대학 육성사업 동영상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2018년 시작된 교육부의 국립대학 육성사업 성과의 홍보와 인지도 확산을 위해 기획됐으며, 국립대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각각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국립대 부문에서 최우수상은 강원대 강대파이브팀, 우수상은 국립대 부문에서 충남대학교 사회공헌센터, 장려상은 제주대학교 허선주 씨가 수상했다. 일반 부문에서 최우수상은 최병민 씨, 우수상은 송은석 씨, 장려상은 오상우 씨가 수상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 장려상과 애교상은 3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수상작은 모두 국립대학 육성사업 발전협의회 유튜브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영석 발전협의회장(충남대 기획처장)은 “학령인구 감소로 인해 국립대학이 어려운 상황에서 본 공모전의 참가자들처럼 국립대학을 사랑하는 마음의 학생과 시민이 많아진다면 국립대학이 지역의 중심이 되고, 국가의 중심이 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립대학의 장점을 홍보할 수 있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대학 육성사업 발전협의회는 2019년 설립됐으며, 현재 충남대는 회장교로서 39개 국립대학 간의 네트워크와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