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 충남대 학생에 무료 라식 수술 제공

내용보기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 충남대 학생에 무료 라식 수술 제공 사진1

스마일 라식 수술, 재학생 2명 제공

 

“무료 라식 수술 덕분에 두꺼운 안경 벗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게 됐어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원장 홍성호)가 우리학교 학생들에게 무료 라식 수술을 제공했다.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는 12월 14일, 15일, 충남대 재학생 2명에게 무료 스마일 라식 수술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충남대와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는 지난 4월 9일, 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매년 충남대 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스마일 라식 수술(33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위 협약에 따라 올해 선발된 우리학교 학생은 고도근시의 시력을 가진 재학생 2명이 각각 지난 12월 14일, 15일에 무료 수술을 받았다. 원래 1명의 학생에게 무료 라식 수술을 제공할 예정이었으나, 보다 많은 학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2명으로 수혜 대상을 확대했다.

무료 수술을 받은 학생은 “고도 근시로 인해 항상 두꺼운 안경을 쓰고 생활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무료 라식 수술 덕분에 안경을 벗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 홍성호 원장는 “선발된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더 전념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수술했다”며, “이번 수술을 통해 양 기관이 상생·발전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전 삼성 스마일안과는 지역 사회를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과 기부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우리학교 학생들을 위해 발전기금 1,200만 원을 기부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