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교육학과 이형규 동문, 발전기금 기부

내용보기
교육학과 이형규 동문, 발전기금 기부 사진1

교육학과 후배 위해 매학기 1백만 원 장학금 기부 

 

교육학과와 경영학부를 복수전공하고 카카오뱅크에 입사한 이형규 동문이 교육학과 후배들을 위해 써 달라며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교육학과(학과장 정혜원) 이형규 동문이 지난 9월 8일(화), 충남대학교에 발전기금 1백만 원을 기부했다. 교육학과는 심사를 걸쳐 12월 22일(화), 김예은(교육학과 17학번) 학생을 장학금 수혜자로 선발했다.

이형규 동문은 학부시절 자신이 받았던 장학금에 보답하고자 올해 2학기부터 교육학과에 매 학기 1백만 원을 기부하기로 결심했으며, 교육학과는 인성이 바르고 주변의 모범이 되는 학생 1명을 선발해 해당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형규 동문은 “학부시절 받았던 장학금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며, “넓은 세상에서 더 높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충남대학교 학우들의 대학생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받은 김예은 학생은 “장학금을 지원하는 과정에서 교육학과에 진학하며 품었던 제 꿈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지하게 생각을 정립해 볼 수 있었다”며 “이 장학금이 헛되지 않도록 다양한 것을 경험하고 배우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혜원 학과장은 “교육학과 재학생을 위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장학기금을 기부해 준 이형규 동문에게 학과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