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지역을 LEAD하라’ 토크콘서트 개최

내용보기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지역을 LEAD하라’ 토크콘서트 개최 사진1

전문가 강연 및 공감토크쇼 방식으로 총 4회 개최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단장 이영석)이 지역을 선도하는 CEO들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1월 한달 간 4회에 걸쳐 ‘지역을 LEAD하라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및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Youtube)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2020년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대전을 대표하는 기업의 임원 2명이 강연자로 참여해 전문가 강연과 공감토크쇼(사회자-강연자 대담)로 진행됐다. 

㈜맥키스커퍼니의 조웅래 회장이 1월 4일(월) ‘계족산황톳길 14.5km로 만든 16년의 CSV경영’을 주제로 전문가 강연을 진행했으며, 1월 11일(월)에는 조웅래 회장과 박희정 아나운서가 함께 공감토크쇼를 진행하며 지역가치창출과 지역인재육성에 대해서 대담을 나눴다. 

이어, 부강테크의 박기택 부사장이 1월 20일(수) ‘지금 우리가 무엇을 고민해야할까?’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1월 27일(수)에는 지속가능한 성장 사회를 위한 기업의 역할에 대해 공감토크쇼를 진행했다.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 이영석 단장은 “지역을 선도하는 인사들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앞으로 지역을 LEAD하라 토크콘서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지역의 다양한 공공기관 및 산업체를 소개하는 취업 토크 콘서트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대학교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단은 지역을 LEAD하라 토크콘서트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Youtube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 충남대학교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단 Youtube 채널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KElgP2z75rrayTvHjYBQ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