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시판에 작성되는 본문 내용 및 첨부파일 내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등 2개 이상의 개인정보 작성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제1호에 의거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작성 및 등록을 제한하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위조 또는 도용, 외부에 유출한 자는 관련법에 의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게시 글에 포함된 개인정보 또한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수정 및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71조에 의거 개인정보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총동창회장학재단] 2021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내용보기

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 장학재단 

2021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1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15명 내외 (장기 장학생0명 포함)

나. 장학금액: 최대 100만원 (해당 학기)

 

※ 장기 장학생: 지원자 중 1,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기 장학생 약간 명 선발 예정  (자격조건 유지 시 정규 학기 계속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임. 

다만 신청 현황 및 내부 심사에 따라 전체 선발 인원 중 약간 명을 선정하여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급할 수 있음. (별도 신청 불가!)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부

나.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직전학기 포함) 1부

마. 주민등록등본 1부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 모) 각 1부 (2021년 1월~6월분)

사.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1부

 

◈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접수 기간: 2021년 7월 20일(화) ∼ 7월 28일(목)

나. 결과 발표: 2021년 8월 23일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다. 장학금지급: 2021년 8월 25일 예정

라. 증서수여식: 2021년 9월 초 (개최 시 참석 필수)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8:00 /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또는 우편접수(마감일 소인 유효)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


댓글달기

로그인후 댓글등록이 가능합니다.
0/300
등록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