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퓨쳐누리, 도서관에 통합형전자도서관 시스템 기부

내용보기
㈜퓨쳐누리, 도서관에 통합형전자도서관 시스템 기부 사진1

1억 2천만 원 상당, 전자도서관 시스템 ‘TULIP-C’ 전달

“미래지향적 협력 관계 발전의 초석이 되길”

 

전자, 디지털도서관 솔루션 개발업체인 ㈜퓨쳐누리가 도서관에 클라우드 기반 통합형 전자도서관 시스템인 ‘TULIP-C’를 기부했다.

㈜퓨쳐누리 추정호 대표이사는 10월 19일(화) 오후 2시,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1억 2천만 원 상당의 전자도서관 시스템인 ‘TULIP-C’를 전달했다.

퓨처뉴리의 전자도서관 시스템 ‘TULIP(5.0)’은 국제 표준을 철저히 준수한 시스템으로 국가, 언어, 도서관 종류에 관계없이 범용적인 적용이 가능한 검증된 100% 웹 기반 통합 전자도서관 솔루션이다.

추정호 대표이사는 “충남대 도서관이 IT 자원의 구축·운영 부담 해소와 신속한 자원할당을 위한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양 기관의 협력 관계 발전을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충남대 도서관 선진화와 통합전자도서관 시스템 보급 및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기부동기를 밝혔다.

한편, 2007년 설립한 ㈜퓨쳐누리는 국내 도서관 전산화 및 지식 정보화 솔루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온 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도서관 서비스 인프라 구축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