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인재개발원, '우리지역 공공기관분석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내용보기
인재개발원, '우리지역 공공기관분석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사진1

'알쓸소잡'팀 대상 수상  

 

인재개발원은 12월 8일(수),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우리지역 공공기관분석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한국소비자원을 분석한 '알쓸소잡'(김강현, 김은교, 오희진)팀이 대상을 받았으며, 한국서부발전을 분석한 '피카츄‘(김경민, 김준호, 박민지)팀과 한국수자원공사를 분석한 '오아시스'(김남현, 오경택, 홍지수, 최홍비)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외에 중부발전을 분석한 '에너자이조'(황아람, 강민경, 김태수, 정희영), 한국고용정보원을 분석한 '방어사냥꾼'(오민경, 김주영, 송윤정), 한국조폐공사를 분석한 '쇼미더머니'(허윤, 박주현, 정지수, 최민정)팀은 우수상을 받았다.

한편, 이번 경진대회는 학생들에게 공공기관 취업동기를 부여하고, 직무경험에 대한 중요성 강조를 목적으로 취업전략과 직무분석 특강, 분석 컨설팅이 함께 진행됐으며, 공공기관 취업을 희망하는 170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인재개발원 최동오 원장은 “이번 경진대회는 학생들이 스스로 공공기관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며 경험을 쌓고,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며, “인재개발원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공공기관 취업에 대한 관심 확대와 취업 역량 개발을 위해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