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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관련 각종 서식

내용보기
2022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운영 관련 서식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주요 안내사항]
1. 출근부 관리(위치기반 모바일 출근어플 도입)에 따른 변경 및 유의사항
- 출근부는 반드시 장학생 본인이 즉시 직접 입력
- 문제가 발생한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근로장학생 본인에게 있음
- 단, 시스템 점검 등으로 입력이 불가한 날짜의 출근부 입력은 근로일 포함 3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력

2. 예외입력사유서 제출 인정(관리자예외입력) 기간 및 횟수: 1학기 20회인정
- 출근부 입력기한이 근로 당일로 줄어들고 새로운 출근부시스템 도입에 따라 미입력사유서(관리자 예외입력) 제출 시 학기당 20회 인정
- 예외입력 사유서는 학생별 학기당 20회만 인정(출근부 입력기준 ○, 미입력사유서 기준 X)
- 관리자는 점심시간 수정·입력이 불가능하므로 점심시간 미입력시 오전 시간(수정), 오후 시간(신규)로 나누어 수정·입력 해야 함
예) 3월 14일 오전3시간 신규입력(1건), 오후3시간 신규입력(1건) → 근로 미입력 2건으로 간주
예) 3월 15일 오전3시간 수정입력(1건), 오후3시간 신규입력(1건) → 근로 미입력 1건으로 간주

3. 수정입력사유서 작성 및 제출 불요(근로지담당자 책임 하에 수정입력 가능)
- 예) 3월 13일 오전 9:00 출근하였으나, 실수로 9:10 출근을 입력한 경우, 근로지담당자 책임 하에 9:00로 수정입력 가능(부정근로로 지적될 수 있으므로 자제·지양할 것)

4. 업무 스케줄 관리
- 업무 스케줄은 반드시 근로 시작 전에 입력·수정하여야 하며, 별도의 승인절차가 없으므로 주 최대시간이 넘지 않도록 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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